“이 미모, 넘사벽”…’수트너’ 남지현의 예쁨 세트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수트너' 남지현 / 사진제공=SBS

‘수트너’ 남지현 / 사진제공=SBS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의 ‘세젤예(세상에서 제일 예쁜) 6종 세트’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측은 23일 사랑스러움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남지현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 변호사 노지욱(지창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변호사 은봉희(남지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남지현의 연기가 제대로 물이 올랐다. 아역으로 데뷔한 이후 조금씩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줬던 그녀가 ‘수상한 파트너’에서 은봉희 캐릭터를 만나 어느새 자연스러운 성숙미를 뿜어내며 로맨스를 만들어가고 있는 것.

더욱이 ‘수상한 파트너’ 측이 공개한 남지현의 미공개 사진들에는 숨길 수 없는 그녀의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그녀는 특유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애교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다가 금새 청순함이 물씬 느껴지는 분위기 여신으로 변신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남지현은 우여곡절이 많았던 사법연수원 시절을 지나 갓 변호사가 된 은봉희 캐릭터를 찰떡처럼 소화해내고 있는데, 이는 남지현이 캐릭터에 완전히 빙의 됐기 때문. 이와 같은 남지현의 열연은 극중의 지욱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그녀의 늪에서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들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작진 측은 “은봉희 캐릭터는 남지현 씨가 아니면 상상할 수 없다”면서 “이는 때로는 사랑스럽고, 때로는 성숙한 봉희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밤낮으로 캐릭터를 연구한 남지현 씨의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촬영할 예정이니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등이 출연하는 로맨틱 코미디 ‘수상한 파트너’는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10시 9, 10회가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