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KR’, 두 번째 OST 발매…’레드퀸’ 멤버 참여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아이돌마스터.KR' / 사진제공=IMX

‘아이돌마스터.KR’ / 사진제공=IMX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성장스토리와 매회 다양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고 있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이 오늘(22일) 정오에 두 번째 OST 앨범 ‘아이돌마스터.KR OST Part 2‘를 발매한다.

‘아이돌마스터.KR OST Part 2‘에는 극 중 최고의 걸그룹 ‘레드퀸’의 히트곡 ‘SUPER GIRL MAGIC’과 ‘ACACIA’, ‘ATTENTION’을 담아 총 3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의 ‘SUPER GIRL’과 ‘ATTENTION’에는 ‘레드퀸’ 멤버로 등장하는 가은, 소진, 아리, 혜리가 참여해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상황.

더불어 수지의 쌍둥이 동생 수아가 ‘레드퀸’ 멤버였던 시절의 히트곡으로 등장한 ‘ACACIA’는 수지가 부른 버전으로 수록되어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곡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드라마 속에 삽입된 후 팬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이어졌다고.

또한 ‘아이돌마스터.KR OST Part 2‘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SUPER GIRL MAGIC’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 될 예정이어서 ‘레드퀸’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아이돌마스터.KR’이 많은 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제작사 IMX 측은 한국엔터테인먼트의 영어권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K-POPMAP과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해 드라마와 관련된 정보 콘텐츠를 전달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아이돌을 꿈꾸는 소녀들이 ‘리얼걸프로젝트’라는 서바이벌을 통해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 각박한 현실 사회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청춘 드라마.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SBS funE 채널을 시작으로 11시 SBS 플러스, 일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한일 동시 방영되며 전 세계 200여 개국에 서비스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