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 퀸 이사벨, SNS 1호 작가 이창민과 토크 콘서트 기획

[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이사벨 3

팝페라 가수 이사벨이 SNS 1호작가로 유명한 이창민씨와 이색 콜라보 콘서트를 기획한다.

이사벨의 기획사 (주)퓨리팬이엔티는 최근 이창민 작가를 소속 문화인으로 영입했다. 퓨리팬이엔티는 당초 이사벨의 가수 활동을 위해 설립한 음반 및 공연 제작사이지만, 향후 문화콘텐츠 전문 기획사로 영역을 확장한다. 이창민 작가와의 콜라보 콘서트는 바로 이 프로젝트의 신호탄이 될 것이다.

이창민 작가는 베스트셀러 ‘병자’와 ‘세상을 보는 안경세안’의 저자이다. 불의의 사고를 겪었지만, SNS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며 긍정적 마인드로 거듭 태어난 입지전적 인물이다.

그는 평범한 이웃부터 정치인, 문화연예인에 이르기까지 6,000명이 넘는 사람과 열정적으로 인터뷰했다. 지난 3월에는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수상과 홍보대사 위촉으로 이시대 새로운 소통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재능기부의 천사’로 잘알려진 이사벨은 그동안 수많은 공연과 행사에 초청받으며 특히 문화계 인사들과 자연스럽게 소통해왔는데, 그 관계에서 비롯되는 긍정적 에너지가 엄청나다.

이사벨은 “빅테이터의 플랫폼 시대에 전문인들과 1회성 만남으로 끝나는 것은 너무 아쉽다.다. 문화 전문인들을 지속적으로 영입, 문화계의 새로운 플랫폼을 구축하고 선한 영향력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동반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