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이달의 소녀 김립, 신곡 ‘이클립스’·’트왈라이트’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이달의 소녀 김립 음원하이라이트 영상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김립 음원하이라이트 영상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 여섯 번째 멤버 김립(Kim Lip)의 솔로곡을 짤막하게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김립의 솔로 싱글앨범 ‘Kim Lip’ 타이틀곡 ‘이클립스(Eclipse)’와 커플링곡 ‘트와일라잇(Twilight)’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에는 ‘이클립스(Eclipse)’와 ‘트와일라잇(Twilight)’ 하이라이트 부분이 약 10초간 흘러 나와 신곡을 향한 팬들의 궁금증을 약간이나마 해소시켰다. 특히 이번 노래들은 기존 멤버들의 솔로곡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더욱 새로운 느낌을 전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공개된 김립의 티저 사진을 포함한 재킷 이미지들이 슬라이드로 등장하면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노래 제목과 함께 곡 작업에 참여한 프로듀서 및 스태프들의 정보가 담긴 문구도 이미지 위에 삽입됐다.

소속사 측은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하면서 ‘붉은 달이 태양을 완전히 가리는 날. 2017. 05. 23’이라는 타이틀곡 제목과 음원 발매일자를 암시하는 메시지를 남겨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15일 베일을 벗은 여섯 번째 멤버 김립은 이달의 소녀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소녀로, 기존 멤버들 못지않은 비주얼과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다.

이달의 소녀 여섯 번째 멤버 김립의 솔로 싱글 앨범 ‘Kim Lip’과 타이틀곡 ‘이클립스(Eclipse)’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26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