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측 “오진석 PD, 연출 확정…SBS편성 긍정 검토중”(공식)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박해진,맨투맨,제작발표회

박해진/사진=이승현 기자 lsh87@

드라마 ‘사자四子)’(가제) 제작사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이 연출 감독 및 방송 편성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측은 22일 “드라마 ‘사자(四子)’에 배우 박해진이 먼저 캐스팅을 확정한 데 이어 오진석 PD가 연출로 확정돼 대본 개발에 참여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SBS 편성은 긍정적으로 양사가 검토 중이며 구체적인 방영 시기는 논의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오진석 PD는 ‘결혼의 여신’ ‘모던 파머’ ‘용팔이’ 등의 작품을 연출했고, 현재 ‘엽기적인 그녀’ 방영을 앞두고 있다.

‘사자’는 사랑하는 남자를 잃은 여형사가 우연히 쌍둥이들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로맨스 추리극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사자’는 현재 대본 정리 중이며, 7월 초부터 주조연 배우 캐스팅을 진행하고 올 하반기부터 본격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하 마운틴무브번트스토리 공식입장 전문

드라마 ‘사자(四子)’(가제) 제작사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에서 연출 감독 및 방송 편성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드라마 ‘사자(四子)’에 배우 박해진이 먼저 캐스팅을 확정한 데 이어 오진석 PD가 연출로 확정되어 대본 개발에 참여 중이고, 현재 SBS 편성은 긍정적으로 양사가 검토 중이며 구체적인 방영 시기는 논의 중에 있습니다.

오진석 PD는 ‘결혼의 여신’ ‘모던 파머’ ‘용팔이’ 등의 작품을 연출했고 ‘엽기적인 그녀’ 방영을 앞두고 있는 이미 검증된 탁월한 연출력으로 박해진과도 첫 호흡을 맞출 거라 더욱 기대가 모아집니다.

드라마 ‘사자’는 사랑하는 남자를 잃은 여형사가 우연히 쌍둥이들을 발견하며 벌어지는 미스터리 로맨스 추리극으로, 현재 박해진이 출연 중인 ‘맨투맨’과 사전에 기획됐던 작품이며 16부작입니다.

현재 대본 정리 중이며, 7월 초부터 주조연 배우 캐스팅을 진행하고 올 하반기부터 본격 촬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