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적인 그녀’ 주원, “오연서와 연기 호흡 100점, 빈말 아냐”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SBS '엽기적인 그녀' 주원, 오연서 / 사진=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SBS ‘엽기적인 그녀’ 주원, 오연서 / 사진제공=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엽기적인 그녀’ 주원과 오연서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의 주연 배우 주원과 오연서의 스틸컷이 19일 공개됐다.

‘귓속말’ 후속으로 방송될 ‘엽기적인 그녀’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주원)와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오연서)의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 드라마다. 묵직한 궁중의 암투를 배경으로 조선시대 두 청춘남녀의 연애 스토리가 유쾌하면서도 현실감 있게 그려진다.

청나라 유학생활을 갓 마치고 돌아온 견우는 왕실 최고의 애물단지로 월담이 주특기인 혜명공주와 우연히 마주치게 된다. 견우는 첫 만남부터 거침없는 그녀의 언행에 혀를 내두르지만 그가 당황하면 할수록 두 사람의 티격태격 다투는 모습이 부각되며 재미가 더해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두 사람의 잘 어울리는 한 때가 담겼다.

이들의 팀워크는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남달랐다는 후문이다. 주원(견우 역)은 “연서는 동갑내기라 편하기도 하고 서로 장난기도 많아서 잘 맞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연기 호흡은 빈말이 아니라 100점이다”라고 덧붙였을 정도라고.

더불어 “동갑 배우와 연기가 처음인데 매우 재밌었다”는 오연서(혜명공주 역)는 “아마 드라마를 보시면 저 둘이 친하구나 하고 느껴지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100% 사전제작됐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