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타이틀 ‘베이비’ 뮤비 공개…드림스토어 베일 벗었다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아스트로 '베이비'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사진=아스트로 ‘베이비’ 뮤직비디오 1차 티저

그룹 아스트로(ASTRO)가 타이틀곡 ‘베이비(Baby)’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베이비’의 곡명과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드림 스토어의 오픈을 준비하는 꿈을 파는 소년들, 아스트로의 모습이 등장한다. 멤버들은 각자 음료수 병을 정리하거나 컵을 닦거나, 꽃을 준비하고 스토어에 어울리는 노래를 선곡하는 등 스토어에 들어오는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드림 스토어의 문 앞에서 간판을 정리하며 누군가를 향해 손을 뻗는 차은우의 모습과 다 함께 카메라를 바라보며 손을 흔들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아스트로의 모습은 다음 공개될 티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뮤직비디오 티저와 함께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명인 ‘베이비’도 공개됐다. 아스트로 특유의 청량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인트로와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 중독성을 선사하는 ‘베이비’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으며 이번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29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1(Dream Part. 01)’으로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펼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