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윤현숙X정샘물-박탐희X가희, 연예계 절친들 출격 ‘워맨스 특집’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에서 여자들의 진한 우정토크가 펼쳐진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6회가 ‘워맨스, 절친 앤 더 시티’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수십 년의 우정을 자랑하는 연예계 절친 두 커플, 윤현숙과 정샘물 그리고 박탐희와 가희가 출연할 예정이다.

그룹 잼, 코코 출신 윤현숙과 국내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24년 지기 절친으로 ‘비스’에 찾아온다. 이날 90년대 한국 최초의 혼성그룹 잼으로 데뷔한 윤현숙이 패션 CEO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에는 정샘물이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질 예정. 녹화 중 윤현숙은 윤정수를 두고 MC 김숙과 귀여운 신경전을 벌여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윤현숙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은 명품 몸매를 자랑하며 자신의 비키니 사진들을 공개, MC 및 출연진들 사이에서 감탄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윤현숙이 내가 메이크업 담당한 첫 연예인이었다. 그 이후로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고 밝히며 둘 사이의 깊은 우정을 과시했다. 이날 정샘물은 4MC들에게 맞는 컬러를 하나하나 짚어주며 뷰티 꿀팁을 선사했다. 특히 MC 박나래에게 맞는 립스틱 컬러를 찾아 직접 립 메이크업 시연에 나서기도 했다는 후문. 또한 누리꾼들 사이에서 천의 얼굴로 불리는 정샘물은 ‘김구-해리포터-이선희-송은이’까지 수많은 얼굴을 아우르는 닮은꼴임이 밝혀져 큰 웃음을 선사했다.

팜므파탈 매력으로 드라마계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배우 박탐희와 에프터스쿨 출신이자 ‘프로듀스101’의 카리스마 넘치는 트레이너 가희가 매주 한 번씩은 꼭 볼 정도로 절친한 친구임을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배우 박탐희는 드라마에서 보여주었던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달리 허당미 넘치는 의외의 모습을 보여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두 아이의 엄마가 된 박탐희는 아이를 낳고 기억력을 잃은 에피소드를 공개해 박소현의 뒤를 잇는 ‘깜박이’ 캐릭터를 획득했다. 이날 박탐희는 아들의 육아 스토리부터 결혼 생활에서 화를 다스리는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해 웃음을 선사했다.

가희는 지난번 ‘비디오스타’ 출연을 3일 앞두고 갑작스럽게 양수가 터져 못나왔던 아쉬움을 이번 ‘비스’ 녹화에서 마음껏 풀었다. 얼마 전 출산을 했던 가희는 출산 이후 단기간 안에 완벽한 몸매로 복귀를 할 수 있었던 운동법을 공개한데 이어 남편과의 깨 볶는 신혼 생활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프로듀스 101 시즌2’의 트레이너로 출연하고 있는 가희는 연습생 하나하나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는 등 ‘프듀2’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대거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비디오스타’는 오는 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