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신인 보이그룹 ‘골든차일드’ 스쿼드넘버 공개…11인 완전체 엔트리 발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골든차일드 스쿼드 넘버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 스쿼드 넘버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러블리즈의 후배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최종 멤버인원과 이름이 깜짝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는 오늘(1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신인 보이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멤버 11명의 완전체 이름과 등 번호가 담긴 ‘스쿼드넘버(squad number)’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울림에서 그룹 인피니트(INFINITE)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멤버 11명의 이름과 등번호가 명시되어 있다.

기존의 이미지와 함께 멤버 구성원의 이름을 공개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독특한 축구의 ‘스쿼드넘버(squad number)’ 형식을 선보이며 최종 멤버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울림의 신인 런칭 프로젝트인 ‘더블유프로젝트(W-PROJECT)’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린 6명의 멤버들 외에 미공개 멤버인 ‘Y(와이), 재현, 지범, 보민, 승민’까지 총 11명의 완전체 인원을 공개하며 멤버 전원이 베일을 벗은 것이다.

‘골든차일드(Golden Child)’는 지난 15일, 가요계 정식 데뷔를 공식화했다. 아직 정식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막강한 팬덤을 형성해 다크호스 신인의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다.

울림 측은 ‘골든차일드(Golden Child)’에 대한 정보를 차근차근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