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스테이션, 두 번째 글로벌 컬래버 공개..”마이론 맥킨리 트리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 시즌2의 두 번째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이 공개된다.

STATION 시즌2의 여덟 번째 주인공은 미국 유명 뮤지션 마이론 맥킨리(Myron Mckinley)가 이끄는 퓨전 재즈 밴드 마이론 맥킨리 트리오이다.

이들의 연주곡 ‘E-12(Li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될 예정이다.

‘E-12(Live)’는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퓨전 재즈 곡이다. 멤버들의 고난이도 즉흥 연주와 생생한 라이브 연주를 감상할 수 있으며, 올해 발매 예정인 마이론 맥킨리 트리오의 앨범 수록곡을 라이브 버전으로 먼저 선보이는 만큼,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마이론 맥킨리는 미국 ‘그래미 어워즈’에서 2016년 그래미 평생 공로상(Grammy Lifetime Achievement Award) 수상을 비롯해 총 7회 수상 기록을 세운 전설적인 R&B 재즈 펑크 그룹 어스 윈드 앤드 파이어(Earth, Wind & Fire)의 멤버이다.

또한 마이론 맥킨리 트리오는 마이론 맥킨리와 베이시스트 이안 마틴(Ian Martin), 드러머 스테이시 라몬트 시드노(Stacey Lamont Sydnor)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무대를 통해 뛰어난 연주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