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日 아레나 투어 개최.. SF9 오프닝 무대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씨엔블루 / 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먼트

씨엔블루 / 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먼트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아레나 투어를 개최하고 본격 일본 활동에 나선다.

씨엔블루는 오는 5월 17~18일 도쿄 무도관을 시작으로 6월 17~18일 나고야 가이시홀, 6월 21~22일 오사카 오사카성홀 등 총 3개 도시에서 6회에 걸쳐 아레나 투어 ‘씨엔블루 스프링 라이브 2017 셰이크! 셰이크!(CNBLUE SPRING LIVE 2017 Shake! Shake!)’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2016년 11월 아레나 투어 ‘씨엔블루 5주년 기념 아레나 투어 2016-아워 글로리 데이즈-(CNBLUE 5th ANNIVERSARY ARENA TOUR 2016 -Our Glory Days-)‘에 이은 7 번째 아레나 투어로, 지난 5월 10일에 발매한 일본 열한 번째 싱글 ‘셰이크(SHAKE)’의 수록곡이 담긴 세트리스트를 소화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구성해 나간다. 또한 양일간 도쿄에서 진행되는 투어에서는 FNC 보이 그룹 SF9이 오프닝 무대를 채워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씨엔블루는 지난 5월 10일 일본 싱글 11집 ‘셰이크’를 발매 했다. 타이틀곡 ‘셰이크’는 리더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밴드 사운드에 신스팝을 가미해 곡의 제목처럼 몸을 흔들고 싶어지는 경쾌한 댄스곡이다. 특히 발매 당일 오리콘 차트 4위를 차지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정용화 작사·작곡의 ‘섬원 엘스(Someone Else)’ 이종현 작사·작곡의 ‘워즈 소 퍼펙트(Was So Perfect)’ 등이 수록된다.

씨엔블루는 오는 6월 3일, 1년 7개월여 만에 국내 단독 콘서트 ‘2017 씨엔블루 라이브 비트윈 어스 인 서울(CNBLUE LIVE BETWEEN US IN SEOUL)’을 개최하고 오랜 시간 국내 공연을 기다린 팬들에게 폭발적인 라이브를 선물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