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병사 박효신, 미쓰라 진 등이 부른 군가 ‘사랑하는 전우야’ 음원 11일 공개

연예병사 박효신, 미쓰라 진 등이 부른 군가 ‘사랑하는 전우야’ 음원 11일 공개국방부 홍보지원대원 박효신, 정재일, 최진(미쓰라 진), 이동건, 유승찬이 참여한 군가보다 프로젝트 ‘사랑하는 전우야’ 음원 11일 공개. 긱스의 정재일이 리메이크하고 박효신 등이 부른 ‘사랑하는 전우야’는 지난 8일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클릭!)이 공개된 상태다.
10 아시아
‘전우’ 대신 자신의 이름을 넣어 들어요. 빼빼로 데이가 외롭지 않아요.

김동률, 오는 15일 6집 앨범 < kimdongrYULE > 발표. 2008년 1월 발표한 5집 < Monologue > 이후 3년 10개월 만에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겨울 콘셉트로 이루어졌으며, 타이틀곡 ‘Reply’는 화려한 구성에 김동률의 보컬이 돋보이는 웅장한 발라드 곡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동률은 앨범 발매 후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콘서트를 함께 준비 중이다.
10 아시아
앗… 크리스마스 이브에 집 밖에 나가야 하는 건가요.

김연우, 오는 24일 5년 10개월 만에 4집 정규 앨범 < MR. BIG > 발표. 95년 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토이의 보컬로 데뷔 후 ‘여전히 아름다운지’, ‘이별택시’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한편 김연우는 새 앨범 발매에 이어 11월 말부터 전국투어에 돌입해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심지어 크리스마스에도 나가야 하고…

원로 영화배우 김추련, 지난 8일 오전 김해의 한 오피스텔에서 숨진 채로 발견돼. 경찰은 유서를 발견하고 자살로 추정하고 있는 상태다. 1946년생인 김추련은 1974년 영화 로 데뷔, 같은 해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아 이후 , , 등에 출연하며 8,90년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10 아시아
별들의 고향으로 돌아가셨군요. 명복을 빕니다.

KBS 의 인기 코너 ‘달인’, 9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4년 만에 폐지. 박중민 총괄 프로듀서는 “코너가 오래 지속되어 오며 소재의 한계에 부딪힌 것이 가장 큰 이유로, 김병만 씨 스스로 판단한 결과”라고 밝혔다. 한편, 김병만은 SBS 연말 특집극 (가제)에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달인’ 없는 일요일 밤이 가도 월요일이 온다는 걸 믿을 수 없네요.

MBC 에 안종석 역으로 출연 정인 이종석, 최근 극 중에서 화제를 모은 ‘뿌잉뿌잉’ 애교 에피소드에 대해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는 것이어서 고민도 됐고, 실제로도 울 것 같이 땀을 뻘뻘 흘리면서 찍었다. 그렇게 자신의 틀을 벗어나 새로운 것을 도전하는 과정을 통해 많이 배우게 된다고 생각한다. 최근에는 만나는 분들마다 ‘뿌잉뿌잉’을 해달라고 해서 당황스러웠다”는 소감 밝혀.
10 아시아
(눈 딱 감고 어금니 꽉 깨물고) 뿌잉뿌잉~

SBS 에서 성삼문 역으로 출연 중인 현우, 12월 방송 예정인 jTBC 시트콤 에 캐스팅. 는 럭셔리한 삶을 꿈꾸며 청담동에 입성한 주부 혜자(김혜자)의 가족과 이웃들의 이야기를 그린 시트콤으로 현우는 매일 혜자의 만화가게에 찾아오는 허우대 멀쩡한 백수 겸 뮤지션 지망생 역을 맡았다.
10 아시아
나랏말싸미 듕귁에 달아 문자와를 서로 사맛디 아니할쎄 이런 전차로 어린백성이 만화방 죽돌이가 되었나니.

아이돌 그룹 더블에이(AA)의 김치와 호익, 10일 수능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으로서의 각오 밝혀. 현재 한국 예술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이들은 “이동 중 차안에서나 사무실에 들를 때, 대기실에서도 동영상 강의를 듣거나 참고서를 들고 다닌다. 아우라 형은 마음이 편안하고 안정돼야 한다며 홍삼과 유자차도 타주시고 주원 형은 쉬는 시간에 스파게티나 맛있는 요리를 해주시며 용기를 북돋아주셨다. 내년에 대학에 입학해서 좋은 친구들도 많이 만나고 더 폭넓고 깊은 공부를 마음껏 해보고 싶은 꿈이 이뤄질 수 있도록 내일 시험에 최선을 다 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보도자료
더블에이가 복사지인 줄 알면 민간인, B1A4 후배인 줄 알면 누나입니다잉.
김치가 음식인 줄 알면 민간인, 귀요미인 줄 알면 누나입니다잉.

글. 최지은 f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