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H.U.B 루이, ‘섹시 롤모델’ 현아 만났다…’성덕’ 인증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가수 현아가 H.U.B. 루이에게 사인CD를 전했다. / 사진=루이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가 H.U.B. 루이에게 사인CD를 전했다. / 사진=루이 인스타그램

섹시 아이콘 현아가 걸그룹 H.U.B 루이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15일 텐아시아 취재결과 루이는 최근 트리플H로 활동 중인 현아에게 친필 메시지가 담긴 사인 CD를 선물 받았다. 루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에는 ‘정말 고마워요♥좋아해줘서~ 다음에 밥사줄께용 홧팅’이라는 메시지를 적고 있는 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루이 인스타그램

사진=루이 인스타그램

루이는 “제 이름만 들어도 안다고, 제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정말 착하시고 예쁘시고 사랑합니다”라며 선배가수 현아를 존경하는 마음도 표현했다. 이어 “언젠가 또 뵙고싶어요. ‘365fresh’ 노래도 넘 좋고 아침 일어나서 밤에 자기전에 항상 듣고 있습니다. 파이팅”이라며 현아를 향한 애정 어린 응원도 잊지 않았다.

루이는 방송과 매체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롤모델이 현아라는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자신을 향한 애정 어린 후배의 마음에 현아가 직접 응답한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한다.

한편, H.U.B 루이는 오는 19일 자신의 고향 일본에서 열리는 ‘케이콘 2017 재팬’과 22일 도쿄에서 첫 단독콘서트(1st Japan Live Concert in Tokyo)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