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너사’, 16일 OST 음반 출시… 24곡 음원 모두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사진제공=CJ E&M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사진제공=CJ E&M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 가창곡과 드라마 속 BGM 곡들을 총망라한 음반을 발매한다.

지난 9일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연출 김진민)(이하 ‘그거너사’)’는 15일 오후 6시에 OST 24곡 전 음원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하며, 다음날인 16일부터 특별한 선물이 포함된 음반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OST 앨범에는 드라마의 주연을 맡았던 레드벨벳 조이가 직접 불러 관심을 모은 ‘여우야’ ‘괜찮아, 난 (Feat. 이현우)’ 등 6곡과 더불어 기존에 출시된 크루드플레이, 홍서영 등이 부른 곡 등 11곡이 모두 담길 예정이다.

이와 함께,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어 감동과 여운을 증폭시킨 연주곡 13곡을 더한 총 24곡의 음원을 만나볼 수 있어 종방 후 드라마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팬들을 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악드라마로 수준 높은 OST를 선사한 tvN 월화드라마 ‘그거너사’는 배우들이 직접 가창자로 나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OST 음반에는 조이, 이현우, 이서원, 홍서영 등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 4종과 스탠딩페이퍼 1종, 미공개 드라마 스틸컷이 다수 수록돼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지난 두 달여간 안방극장을 상큼한 청량로맨스로 물들인 tvN 월화드라마 ‘그거너사’ OST 음반은 현재 온라인 음반 판매사이트에서 구매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선 오는 16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