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여섯 번째 멤버 김립 공개 “NEW 빌드업 소녀”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

이달의 소녀 여섯 번째 멤버의 정체가 공개됐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5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멤버 김립(Kim Lip)의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화려하게 빛나는 의상을 입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는 김립(Kim Lip)의 모습이 담겼다.

최근 공개된 실루엣 티저 이미지에서 진하고 강렬한 레드톤의 의상과 립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던 김립(Kim Lip)은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인형처럼 서구적인 얼굴 한 쪽에는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어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여섯 번째 멤버 김립(Kim Lip)은 이달의 소녀의 세계관을 새롭게 빌드업하는 소녀”라며 “김립(Kim Lip)을 비롯해 6월과 7월에 공개되는 소녀들이 모여 새로운 유닛을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멤버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는 미소녀 그룹으로, 현재까지 일곱 명의 멤버(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가 공개됐으며, 팬사인회 및 유닛 활동을 통해 팬덤을 확장시키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여섯 번째 멤버 김립(Kim Lip)은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