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 최민용♥장도연 ‘우결’ 스페셜 방송 내레이션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 스페셜 내레이터로 배철수가 출연했다. / 사진=방송화면 캡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스페셜 내레이터로 배철수가 출연했다. / 사진=방송화면 캡처

‘배철수의 음악캠프’ DJ 배철수가 ‘국화도 최장 커플’ 스페셜 방송 내레이터로 참여했다.

13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국화도 커플’ 최민용·장도연의 스페셜 방송으로 꾸며졌다. 이날 배철수는 ‘국화도 커플’과 특별한 인연을 맺었던 배철수가 스페셜 내레이터로 등장했다.

앞서 최민용-장도연은 비 오는 날 감자전을 먹으며 배철수가 진행하는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청취, 팬임을 인증한 바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배철수가 몸 담았던 밴드 송골매의 LP판을 들고 인증샷까지 찍어 사연과 함께 문자를 보냈고, 배철수가 이를 소개하며 결혼 축하 인사까지 건넨 것. 당시 최민용-장도연은 온 몸으로 기쁨을 표하며 ‘성공한 팬’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줬고 생애 처음으로 겪는 일에 감동한 기색이 역력했다.

이처럼 배철수는 ‘국화도 최장 커플’ 최민용-장도연의 추억 속에 공통으로 자리한 인물이며, 특별하면서도 묘한 ‘인연의 끈’으로 연결돼 있기에 이번 내레이션 참여는 더욱 큰 의미를 지닌다. 배철수는 지난주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국화도에서 또 사연이 왔어요. 벌써 마지막 장이네요”라며 두 사람의 마지막을 알렸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