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X천단비, 남다른 절친 “12년 지기, 같은 비”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나비, 천단비 / 사진제공=각각 SNS

나비, 천단비 / 사진제공=각각 SNS

가수 나비와 천단비가 남다른 친분을 알렸다.

지난 11일 나비와 천단비는 각각 개인 SNS를 통해 함께 찍은 절친샷을 공개했다.

나비는 “노래 너무너무 잘하는 내 친구 천단비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였는데 이렇게 같이 무대에 서게 되어서 정말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 좋은 목소리 많이 들려줘. 여러분 우리 단비 많이 사랑해주시고 더불어 나비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엠카’ 대기실. 12년 지기 친구. 너는 단비 나는 나비. 같은비끼리 잘해보자”라는 글을 올렸다.

천단비도 “오늘 ‘엠카운트다운’ 친구가 있어서 어찌나 든든하던지. 어릴 때부터 예쁘고 노래잘하던 지호 싸인 씨디도 고마워. 나비 ‘사랑하는 사람있나요?'”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나비와 천단비의 절친샷은 11일 생방송 된 Mnet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에서 찍은 것. 사진 속 두 사람은 활짝 미소를 지으며 친분을 드러내는가 하면 한껏 물오른 미모가 돋보인다. 특히 나비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 새 미니앨범 ‘+LOAD MORE’를 천단비에게 건넸고, 천단비는 나비의 편지까지 담긴 앨범을 든 채 웃고 있다.

나비의 ‘사랑하는 사람 있나요?’는 래퍼 딘딘의 랩이 더해진 펑키한 곡이다. 11일 앨범 발매 후 활발한 음악방송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천단비는 지난달 데뷔곡 ‘어느 봄의 거짓말’을 내놓고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