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석 “언니쓰 ‘맞지?’ 1위, 멤버들 대견.. ‘랄랄라 송’은 선물”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김형석 프로듀서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김형석 프로듀서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KBS2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2기가 12일 정오 데뷔곡 ‘맞지?’를 발표하고 각종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프로듀서로 참여한 김형석이 소감을 전했다.

언니쓰 2기의 데뷔곡 ‘맞지?’는 음원 공개 후 현재 지니와 벅스뮤직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과 올레뮤직에서도 싸이에 이어 2위를 기록하는 등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작곡가 김형석은 “시즌1에서 박진영씨가 만든 ‘shut up’이 워낙 크게 히트를 했기 때문에 심적인 부담이 많이 됐다. 여러 번 곡을 바꾸고 수정하는 과정에서 짧은 시간이지만 마치 영화 ‘써니’를 보는 듯 서로를 위해주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며 ’맞지?’가 탄생하게 되었고 너무 큰 반응에 뿌듯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또, 단시간 동안 걸그룹을 만든다는 건 굉장히 어려운 일인데 대단한 일을 해낸 멤버들이 대견스럽고 이후에도 오랫동안 이를 기억했으면 하는 선물의 의미로 ‘랄랄라 송’을 만들게 되었다”고 전했다.

‘맞지?’는 작곡가 김형석과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 투합, 일곱 멤버의 케미와 개성이 담긴 신나는 펑키 댄스 곡으로 “언니쓰와 함께라면 두려움이 없다”는 당당한 메시지가 담겨있으며, ‘랄랄라 송’은 미디어템포 R&B곡으로 ‘언니쓰’가 서로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각종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는 언니쓰2 멤버들은 이날 오후 5시 방송되는 ‘뮤직뱅크’에서 두 곡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