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한은정, ‘구라 조련사’ 집주인→’창문 닦는’ 방주인…신세 역전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BC '발칙한 동거 빈 방 있음' 한은정 / 사진제공=MBC

MBC ‘발칙한 동거 빈 방 있음’ 한은정 / 사진제공=MBC

한은정이 제대로 신세역전을 당한다.

12일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측은 본 방송에 앞서 한은정의 극과 극 동거 생활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은정과 김구라의 동거 마지막 날 모습과 새로운 집주인 케이윌과 한은정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은정이 집주인과 방주인으로 각각 전혀 다른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폭소를 유발한다.

먼저 한은정은 김구라와의 동거 마지막 날 밤, 12첩 반상-등산화에 이어 그를 위한 세 번째 이벤트 선물을 준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구라는 그의 정성이 담긴 뜻밖의 선물에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 과연 그 선물이 무엇일지 동거 종료 후 두 사람의 YES OR NO 선택 결과는 어떻게 될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 한은정은 방주인으로 새 집주인 케이윌과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한은정이 큰 막대 걸레로 창문을 닦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은정의 모습은 과거 김구라의 모습을 떠올리게 만들며, 방주인이 된 그는 예전 자신의 모습을 후회하는 듯한 모습까지 보여줄 예정이라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 한은정은 집주인과 방주인의 모습을 모두 보여 줄 예정이다”면서 “집주인으로 김구라와 함께 할 때와 케이윌의 집에 방주인으로 동거를 시작하는 한은정의 모습을 비교해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기대의 말을 전했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