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 백인태X유슬기, ‘듀에토’로 17일 정식 데뷔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듀에토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듀에토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JTBC ‘팬텀싱어’ 출신 듀오 백인태,유슬기가 ‘듀에토'(DUETTO)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앨범 화보컷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17.05.17. 듀에토(DUETTO) 데뷔 화보 공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라는 글과 함께 화보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 이미지속에는 백인태, 유슬기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캐쥬얼한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소속사 측은 “백인태, 유슬기가 ‘듀에토(DUETTO)’ 라는 팀명으로 공식 데뷔에 나선다.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인 ‘그리움 끝에’는 히트 작곡가 최성일과 더네임이 공동 작업한 곡이며, 이외에도 이탈리아 팝페라 그룹 일볼로의 대표곡 ‘일 몬도'(IL MONDO)를 리메이크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양대학교 성악과 출신으로 십년지기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백인태와 유슬기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에 출연해 보컬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이탈리아 출신 팝페라 그룹인 일 볼로(IL VOLO)의 ‘그란데 아모레’로 음원 사이트 클래식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음악성을 입증하기도. 이후 지난 3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출발을 알렸다.

듀에토(백인태, 유슬기)는 첫 미니앨범 ‘듀에토(DUETTO)’를 오는 17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