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두 번째 솔로앨범 ‘인헤일’ 16일 발매…메인 티저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이수 티저 / 사진제공=365 E&C

이수 티저 / 사진제공=365 E&C

가수 이수가 솔로 앨범 ‘인헤일(inhale)’ 메인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6일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이수는 지난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메인 티저를 공개 했다.

쓸쓸함이 느껴지는 대지를 배경으로 한 티저 영상에는 어딘가를 향해 홀로 길을 떠나는 이수의 모습이 아련한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어지럽게 놓인 소품들을 공허하게 바라보는 이수의 시선이 눈길을 담고 있다.

또 몽환적이면서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흑백 영상 속에 이수의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으며 이수의 새 앨범 ‘인헤일’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이수가 전곡 작사, 작곡 비롯해 곡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수는 사진과 영상을 포함한 앨범의 모든 파트에 참여하는 등 이수만의 색깔을 녹여낸 앨범이 나올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소속사 325 E&C측은 “오랜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오는 16일 발매되는 이수의 두 번째 솔로 앨범 ‘인헤일’에 많은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 그리고 오는 18일부터 개최되는 ‘2017 이수 앨범 발매기념 소극장 콘서트’ 또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수의 솔로앨범 ‘인헤일(inhale)’은 오는 16일 발매하며, 오는 18일부터 6월 4일까지 ‘2017 이수 앨범 발매기념 소극장 콘서트 인헤일(inhale)’을 개최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