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쓰, 오늘(12일) 정오 음원 공개→’뮤뱅’서 데뷔 무대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언니쓰 데뷔 앨범 재킷 / 사진제공=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언니쓰 데뷔 앨범 재킷 / 사진제공=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가 프로젝트 걸그룹 언니쓰 데뷔가 임박했다.

언니쓰의 데뷔곡 ‘맞지?’와 ‘랄랄라 송’이 12일 정오 공개된다. 이들은 이날 ‘뮤직뱅크’에 출연, 데뷔 무대를 꾸민다.

앞서 언니쓰는 화이트와 밝은 데님 원단에 레드로 포인트를 준 무대 의상 컨셉을 선보였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도 이에 맞춘 듯 데님 원단을 배경 삼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단에는 데님 배경 위로 앨범명 ‘unnies’가 하얗게 수놓아져 있어 보기만해도 시원스러운 청량감을 안긴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센터에 위치한 언니쓰의 모습. 멤버들은 무대 의상을 입고 타이틀 곡 ‘맞지?’의 안무 한 동작인 엄지척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가운데 현직 걸그룹 못잖은 언니쓰의 비주얼과 발랄한 분위기 속에서도 끈끈한 단합력이 느껴지는 언니쓰의 케미스트리가 마치 앨범 자켓을 뚫고 나오는 듯 하다.

언니쓰의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 곡 ‘맞지?’와 함께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또 다른 타이틀 곡 ‘랄랄라 송’이 함께 수록될 예정이다. 타이틀 곡 ‘맞지?(Right?)’는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 투합해 만든 곡으로 공리더 공민지가 랩 디렉터로, 황금 막내 전소미도 랩 작사가로 참여했다. ‘언니쓰’ 멤버 7명의 케미와 개성이 담긴 신나는 펑키 댄스곡으로 ‘언니쓰와 함께라면 두려움이 없다’는 당당한 메시지가 담겨 있다.

반면 새롭게 공개되는 ‘랄랄라 송(LaLaLa song)’ 역시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함께 작업했다. ‘맞지?’가 펑키 댄스곡으로 흥을 돋운다면, ‘랄랄라 송’은 느린 미디어템포 R&B곡으로 ‘언니쓰’가 서로 함께했던 소중한 추억들을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멜로디화된 랩과 훅이 돋보이는 곡으로, ‘맞지?’와는 또 다른 중독을 부를 전망이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걸그룹 도전기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