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선예 “저희 음악으로 힘을 얻으셨다는 분들의 한마디가 기쁨이 되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타임라인] 선예 “저희 음악으로 힘을 얻으셨다는 분들의 한마디가 기쁨이 되었습니다.”
선예: “저희 음악으로 힘을 얻으셨다는 분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저에게는 이루 말할 수 없는 기쁨이 되었습니다.”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가 8일 자신의 트위터에 “잘 보지 않는 리플들을 오늘 많이 읽어 보았습니다. 저희 앨범을 칭찬하시는 분들께도 너무 감사하지만, 저희 음악으로 힘을 얻으셨다는 분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저에게는 이루 말할 수 없는 기쁨이 되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는 원더걸스의 새 앨범 타이틀 곡 ‘Be my baby(비 마이 베이비)’가 공개된 이후 누리꾼들이 남긴 댓글을 읽고 선예가 트위터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 것이다.

정진운: 두번째 싱글 수록곡 ‘싸이코’의 음원을 무료로 배포
-그룹 2AM의 정진운이 11월 8일 9시부터 24시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번째 싱글의 수록곡 ‘싸이코’의 음원을 무료로 배포한다. 신곡 ‘싸이코’는 정진운의 자작곡으로 섬뜩한 가사와 몽환적 멜로디를 담은 곡으로, 이에 앞서 정진운은 지난 7월 첫 번째 싱글에 수록한 ‘라라라’의 음원도 무료로 배포한 바 있다.
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글. 강성희 인턴기자 s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