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신곡 ‘도원경’ 가사 스포 공개… ‘동양적 분위기’ 물씬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빅스/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빅스/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빅스가 타이틀 ‘도원경’의 연서 같은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빅스는 11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桃源境(도원경)’과 동명의 타이틀 곡 ‘도원경’ 가사 스포 영상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빅스 멤버들은 탄생화 버전 컨셉 포토에서 공개된 의상을 차려입고 부채를 든 채 카메라 앞에 서서 개성이 드러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들마다 다른 포즈를 취하고 있지만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에서 6인 6색의 카리스마가 빛난다는 반응이다.

특히 ‘도원경’ 앨범 콘셉트를 떠올리게 만드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공개된 순서대로 가사를 나열하면 ‘덜 익은 복숭아마저도 달다/넌 다가와서 내게만 스며들어/단 하나, 너만 알아 찾아 헤맨 그곳 바로 너야/그 짙은 향기에 홀릴 것 같아/달짝한 입술은 눈이 부시게 빛나고/흐드러져 피는 꽃 바람마저 달콤한 이곳은 꿈’이라는 내용으로 무릉도원을 연상시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마치 고전적인 연서의 느낌을 주며 동양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있다. 가사 스포 영상을 통해 타이틀 곡 ‘도원경’이 순도 높은 한글로 이뤄진 서정적인 가사로 완성됐음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컨셉 포토에서 동양적인 의상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부채 안무로 차별화 된 컴백을 예고한 빅스는 한 통의 연서 같은 한글 가사까지 공개하면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연일 높이고 있다.

한편, 데뷔 5주년을 맞이해 앨범, 전시회, 콘서트에 이르는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빅스의 네 번째 미니 앨범 ‘도원경’은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빅스는 오는 12일부터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과 6월 11일 KBS부산홀에서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백일몽(VIXX LIVE FANTASIA 백일몽)’을 개최한다. 이어 5월 24일부터 6월 4일까지 서울 아라아트센터에서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전시회 ‘VIXX 0524’를 연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