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방탄·갓세븐·트와이스… 아이돌 ★ 대선 투표 완료!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트와이스 지효(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나연, 정연, AOA 설현,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갓세븐 유겸, 방탄소년단 진 / 사진=텐아시아 DB, 각 연예인 SNS

트와이스 지효(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나연, 정연, AOA 설현,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갓세븐 유겸, 방탄소년단 진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승현 기자 lsh87@, 각 연예인 SNS

그룹 AOA, 방탄소년단, 갓세븐, 트와이스 등 인기 아이돌 멤버들이 제19대 대통령선거 투표를 완료했다.

9일 제19대 대선 투표가 진행된 가운데, 국내 만 20세 이상의 아이돌들이 투표장을 찾았다. 이들은 투표 후 각자의 SNS를 통해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투표를 독려하기도 했다.

이날 AOA의 설현,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 진, 갓세븐 유겸, 트와이스의 나연, 지효, 정연 등이 투표에 참여하고 일부는 SNS에 인증 사진을 게재해 이를 알렸다. 또 라붐, 다이아, 구구단 등은 앞서 지난 4일과 5일 진행된 사전투표에 참여했다.

라붐(맨 위부터), 다이아, 구구단 / 사진=텐아시아 DB

라붐(맨 위부터), 다이아, 구구단 / 사진=텐아시아 DB

이 외에도 FT아일랜드 이홍기, 조권, 인피니트 엘, 씨엔블루 이종현, 허영지, 걸스데이 혜리, 나인뮤지스 경리, 씨스타 소유, 프리스틴 나영, 로아, 유하, 멜로디데이의 유민, 예인, 차희 등이 투표에 참여하고 각양각색 인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