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케미 실화?”…’수상한 파트너’가 기대되는 이유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수상한 파트너' / 사진제공=SBS

‘수상한 파트너’ / 사진제공=SBS

방송을 하루 앞둔 ‘수상한 파트너’가 지창욱-남지현의 ‘현실 화보’ 케미컷을 공개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측은 9일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시청자 여러분께서 드라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혼자 보기 아까운 지창욱-남지현-최태준-권나라-이덕화 등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게 됐다. 앞으로도 화기애애한 촬영현장을 계속 전해드리겠다”며 여러 장의 스틸을 공개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지창욱)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남지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지창욱과 남지현의 흑백 스틸은 가까이 밀착된 두 사람 사이의 묘한 분위기를 제대로 뿜어내며 강렬하고 섹시한 커플 화보를 방불케 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끊어질 듯 끊어지지 않는 인연을 이어갈 것을 예고한 가운데, 지창욱과 남지현의 ‘절대 커플 케미’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리고, 박선호 감독과 기탄없이 의견을 주고 받는 모습이 연기에 대한 신뢰를 더한다.

뇌섹검사 노지욱으로 변신한 지창욱은 스마트하고 세련된 비주얼과 훈훈하고 해맑은 미소로 심쿵 매력을 뿜어내며 벌써부터 드라마 속 반전 매력을 한껏 기대하게 만든다. 그는 범접할 수 없는 까칠함과 카리스마부터 허당 같은 귀여운 모습까지 첫 로맨틱 코미디임에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무한 긍정 에너지로 똘똘 뭉친 은봉희로 분하는 남지현은 촬영 현장의 해피 바이러스를 퍼트리는 상큼 비타민으로 활약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그는 지욱과 술집 회동에서 잔뜩 취해 귀여운 술주정을 부리는 봉희로 제대로 빙의해 보는 이들 마저 웃음 짓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너무도 리얼한 남지현의 취중 연기에 촬영 현장은 웃음 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웃음을 참지 못하고 개구쟁이 같은 함박 미소를 짓고 있는 최태준(지은혁 역)과 섹시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 권나라(차유정 역), 그리고 이들과 함께 극의 중심을 잡아 줄 이덕화(변영희 역)까지 ‘거울 요정’으로 변신하는 등 웃음 꽃이 만발한 촬영 현장 모습들은 이들이 얼마나 즐겁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지 예상케 만든다.

‘수상한 파트너’ 측은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첫 방을 앞두고 긴장하면서도 서로가 뿜어내는 에너지와 시너지에 열혈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내일 첫 방송에서 이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다양한 케미, 멋진 연기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10일 오후 10시 첫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