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4’ 싱어송라이터 한소아, 오늘(9일) 정오 신곡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가수 한소아 / 사진제공=메이큐마인 웍스

가수 한소아 / 사진제공=메이큐마인 웍스

최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한소아가 4년 만에 새 미니앨범을 선보인다.

한소아는 9일 정오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 음원사이트 벅스를 통해 새 미니앨범 ‘한소아 with 정수완’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마른꽃’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과 모던 록의 하이브리드 장르인 타이틀곡 ‘마른꽃’은 한소아의 보컬에 최적화된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별 후 혼자 남은 화자의 심경을 마른꽃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어쿠스틱과 일렉트로닉의 환상적인 조합 및 몽환적인 곡 분위기 등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른꽃’ 외에도 한소아가 기존에 발표해 인기를 모았던 ‘내맘 훔친 너’, ‘일기’, ‘37.5c’가 새롭게 재편곡된 후 이번 앨범에 수록돼 눈길을 끈다.

밴드 세렝게티 멤버이자 유명 기타리스트 정수완이 기타 편곡 및 연주, 작곡을 맡았으며, 한소아와 래퍼 겸 작사가 제이큐(JQ)가 모든 수록곡들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마니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소아의 새 미니앨범 ‘한소아 with 정수완’과 타이틀곡 ‘마른꽃’ 뮤직비디오는 9일 정오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