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쓰2, 12일 ‘맞지?’·’랄랄라송’ 공개…”7인의 피 땀 눈물”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언슬2' / 사진제공=KBS

‘언슬2’ / 사진제공=KBS

프로젝트 걸그룹 언니쓰2가 ‘맞지?’ 음원을 12일 정오에 공개한다.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또 다른 타이틀곡 ‘랄랄라송’의 음원 역시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이하 언슬2)’ 측은 “언니쓰2의 타이틀곡 ‘맞지?’와 ‘랄랄라송’이 12일 정오에 음원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로 이루어진 7인 멤버들이 지난 4개월 여 동안 피땀 흘려 노력한 결과인 만큼 기대해 달라. 특히 이번에 기습적으로 공개되는 ‘랄랄라송’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타이틀 곡 ‘맞지?’는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 투합해 만든 곡으로 그동안 보컬 디렉터 한원종,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안무가 김화영, 안무가 김규상까지 일명 ‘김형석 사단’이 총출동해 힘을 더했다.

언니쓰2는 ‘맞지?’의 연습 과정을 공개될 때마다 일취월장하는 성장을 보여주며 놀라움을 선사해왔다. 더욱이 공리더 공민지와 맏언니 김숙의 리더십 속에 끈끈하게 이어진 언니쓰2의 팀워크와 진정성 넘치는 열정은 매회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또한 댄스 하위권에서 상위권으로 성큼 올라설 정도로 놀랍게 성장한 강예원과 몸을 사리지 않는 노력의 대명사 한채영은 시청자들의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트로트 여신에서 걸그룹 래퍼로 변신에 성공한 홍진영과 황금막내 전소미의 에너지 넘치는 활약은 매회 팬덤을 확장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아왔다. 나아가 언니쓰2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홍진경의 ‘오징어 댄스’는 음원 발매 전부터 각종 커버영상을 생산해냈다.

이에 12일 정오, 타이틀곡 ‘맞지?’와 또 다른 타이틀곡 ‘랄랄라송’의 음원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에 박차를 가하는 언니쓰2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걸그룹 도전기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