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月의 DAY6, 경쾌하게 ‘DANCE DANCE’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DAY6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DAY6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의 5월 신곡이 일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는 6일 DAY6 단체 티저 이미지와 신곡 ‘댄스 댄스(DANCE DANC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음악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촬영된 단체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담겼다. 특히 DAY6 멤버들이 곡 작업과 연주를 하는 모습이 기대를 높였다.

DAY6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DAY6 ‘DANCE DANCE’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또 영상을 통해 공개된 ‘댄스 댄스’의 음원 일부서는 앞서 이미지로 공개됐던 가사 ‘댄스 위드 미(dance with me)’를 중심으로 한 경쾌한 멜로디가 중독성을 띄고 있다. 사랑 이야기가 아닌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놀아보자는 내용의 타이틀 곡으로 빠른 BPM의 강하면서도 달콤한 코드 구성이 귀를 사로잡는 록 장르의 노래이다.

앞서 DAY6는 성진, Jae, Young K, 원필, 도운의 티저 이미지를 릴레이 공개했다.

DAY6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1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 2월 ‘예뻤어’와 ‘My Day’, 3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 ‘장난 아닌데’와 ‘Say Wow’를 발표한 데 이어 이달 8일에는 ‘댄스 댄스’를 선보인다. 이에 앞서 6~7일, 양일간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