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위’ 박진희 혼비백산 포착… 윤소이 몰카 맞아요?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박진희, 윤소이 / 사진제공=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박진희, 윤소이 / 사진제공=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박진희가 절친 윤소이를 속이려다 되레 진땀을 흘리는 모습이 공개됐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박진희&션의 의뢰를 받아 윤소이&지누의 몰카가 펼쳐진다.

박진희는 5월의 새 신부 윤소이의 몰카를 의뢰, 함께 쿠킹 클래스를 수강하며 다이내믹한 몰카를 펼쳤다. 그러나 의뢰인인 그녀가 미꾸라지 때문에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쿠킹 클래스에서 윤소이를 당황하게 할 미꾸라지가 등장했고, 수업을 함께 한 임산부가 작전대로 미꾸라지를 바닥에 쏟으며 현장은 초토화가 됐다. 예상치 못한 미꾸라지의 습격에 윤소이도 화들짝 놀라 비명을 내지른 가운데, 타깃인 윤소이보다 더 무서움에 떨고 있는 박진희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박진희는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눈을 질끈 감은 채 애써 미꾸라지를 외면하더니, 이내 구석으로 피신했다는 후문이다. 상황실에서 이를 지켜본 몰카단 윤종신은 “언뜻 보면 진희 씨 몰카 같아요”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전해져 마치 역몰카 같은 상황이 벌어진 이번 주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은위’ 제작진은 “박진희가 몰카 작전 중 하나인 미꾸라지 손질을 많이 무서워했다”면서 “화들짝 놀란 윤소이의 반응만큼 박진희의 모습이 큰 웃음을 안길 것이니 이들의 모습을 꼭 본 방송을 통해서 시청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은위’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