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세 번째 컴백 티저 주인공 Young K ‘훈남룩의 정석’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데이식스 Young K / 사진제공=JYP

Day6 Young K / 사진제공=JYP

DAY6가 오는 8일 새 디지털 싱글 ‘댄스 댄스(DANCE DANCE)’ 공개에 앞서 멤버 Young K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DAY6 멤버 Young K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성진, JAE에 이어 세 번째 티저 주인공인 Young K는 훈훈한 미소와 더불어 훈남 룩의 정석인 체크 셔츠 패션과 함께 베이스 스트랩을 멘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이와 함께 티저 이미지 속 음표와 별 문양, 그리고 멤버들을 연상시키는 5명의 인물이 춤을 추는 듯한 모습은 ‘DANCE DANCE’의 경쾌한 에너지를 기대하게 만든다.

DAY6는 2017년 한 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를 선보이고 있다. 1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 2월 ‘예뻤어’와 ‘My Day’, 3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 ‘장난 아닌데’와 ‘Say Wow’를 차례로 발표한 데 이어 이달 8일에는 ‘DANCE DANCE’를 공개한다.

‘DANCE DANCE’는 그간 DAY6가 타이틀곡으로 들려줬던 사랑 이야기가 아닌 오늘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놀아보자는 자유분방한 내용의 곡으로 빠른 BPM의 강하면서도 달콤한 코드 구성이 귀를 사로잡는 록 장르의 노래다.

‘Every DAY6’ 프로젝트와 함께 신곡 발매 전 공연으로도 팬들과 소통 중인 DAY6는 6일과 7일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 무대에서 8일 음원 발표 전 신곡 ‘DANCE DANCE’ 를 먼저 공개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