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3부작 화려한 엔딩…오늘(2일) ‘지금 우리’ 공개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러블리즈의 정규2집 리패키지 ‘지금, 우리’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러블리즈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지금, 우리’ 전곡을 공개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또한 이날 오후 5시, 네이버 V 라이브 ‘컴백 카운트다운 쇼’를 통해 컴백 활동의 첫 시작을 팬들과 함께하는 것은 물론, 새 앨범 콘셉트 및 타이틀곡 ‘지금, 우리’에 대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근황 토크, 앨범 제작 에피소드 등 이번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지금, 우리’는 윤상이 주축이 된 프로듀싱 팀 1Piece(원피스)작곡, 작사가 서지음의 곡으로 러블리즈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스테디셀러 곡인 ‘안녕(Hi~)’ ‘Ah-Choo(아츄)’를 탄생시킨 이들이 참여한 만큼, ‘러블리즈X윤상X서지음’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이번 신곡에 대한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제까지의 러블리즈 곡들에 비해 BPM이 가장 빠른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시원한 편곡과 높은 음역대로 시작부터 끝까지 에너지 넘치는 멤버들의 가창력을 아쉬움 없이 보여주며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뮤직비디오는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짝사랑 이야기를 청량감을 극대화시킨 밝고 컬러풀한 색감과, 아트웍 등으로 표현해내며 감각 있는 영상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뮤직비디오는 데뷔 곡인 ‘Candy Jelly Love(캔디 젤리 러브)’부터 호흡을 맞췄던 ‘디지페디(digipedi)’가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러블리즈의 ‘지금, 우리’는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