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의 강민경, 종합편성채널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캐스팅

다비치의 강민경, 종합편성채널 MBN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캐스팅다비치의 강민경, 종합편성채널 MBN 시트콤 캐스팅. 뱀파이어 별의 어리숙한 왕자가 지구의 아이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의 에서 강민경은 걸 그룹 걸스걸스 로드매니저에서 멤버로 발탁되는 역할을 맡았다. 은 총 120부작 시트콤으로 현재 신동엽, 김수미, 노민우, 이정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다.
10 아시아
걸 그룹이라뇨! 부엉이 소리를 잘 내는 강민경은 밀본이 틀림없지 말입니다.

SBS , 중동으로 수출될 가능성 높아. SBS 콘텐츠허브 관계자는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고 아직 확정은 되지 않았다”며 “는 일본과 중국 등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어 판매를 논의 중이다”라고 말했다. 어제 방송된 10회는 가리온(윤제문)이 비밀조직 밀본의 중심인 정기준으로 밝혀지면서 전국 시청률 20.2%(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안 그렇습니까, 가리온?

가수 타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인터뷰에서 솔로 앨범 타이틀 의 의미 밝혀. 타블로는 인터뷰 자리에서 “아플 때 살에 돋아나는 붉은 점이라는 의미보다는 가장 아픈 시기이면서 동시에 그 사람이 겪고 있는 열병과 몸살이 거의 끝나간다는 신호”로 “이 앨범을 듣고 난 다음, 아프고 쓸쓸하고 슬픈 가사에 공감하기보다는 작은 희망의 소중함, 그리고 행복의 소중함에 대해 느꼈으면 좋겠다. 나도 이 앨범을 만들면서 다시 이렇게 됐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 앨범을 들으며 많이 웃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투브
그 열병과 몸살이 모두 끝나갈 무렵, 타블로가 직접 무대에 나와 노래하는 모습을 한 번이라도 더 봤으면 좋겠어요.

영화 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배우 한가인, 최근 제주도 로케이션 촬영에서 제작진과 동료배우들을 위해 제주도 흑돼지 회식 자리 마련. 한가인의 소속사 제이원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컴퍼니 측은 “ 이후 7년만의 영화 복귀작이기 때문에 한가인에게 이번 작품의 의미가 크다”며 “스타트를 잘 끊고자 하는 마음에서 한가인이 여자 주인공으로서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번 영화에서 한가인은 건축 사무소에서 일하는 승민(엄태웅)의 첫사랑 서연 역으로 출연한다.
10 아시아
연정훈이 XTM 에서 범블비를 시승한 이유.

Mnet 출연자 최영태, 오는 10일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송’ 공개. 최영태는 지역예선에서 선보인 자작곡 ‘아무 말 없이’를 수능에 맞춰 “널 위해 준비했어, 이 노래를 들어봐, 너의 날개를 활짝 펴줄 거야, 바로 그날이, 수능 그날이”라는 가사로 바꾼 후 직접 기타를 치며 부른 영상을 공개했다.
10 아시아
어머, 이 노래 이승철 새 앨범에 들어가는 거 아니었나요?

유재석과 정형돈, 리쌍의 단독콘서트 게스트로 출연. 리쌍은 오늘부터 6일까지 AX-KOREA에서 첫 번째 단독콘서트 을 선보일 예정이며, MBC 과 SBS ‘런닝맨’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분을 쌓은 유재석과 정형돈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다. 리쌍 측은 “에는 재미있는 프로그램에 태생부터 재미없는 사람으로 출연해 대중의 사랑을 받는 ‘무한도전의 길’과 묵묵히 자신의 여자를 지키는 월요커플남 ‘런닝맨의 개리’가 없습니다”라는 재치 있는 콘서트 안내 문구를 공개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하지만 유재석과 정형돈이 출동한다면?

배우 데미 무어가 바람을 핀 남편 애쉬튼 커쳐에게 복수하기 위해 남편친구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주장 제기. 2일(현지시각) 미국의 할리우드라이프는 한 연예지의 기사를 인용해 “데미 무어가 남편이자 배우 애쉬튼 커쳐의 불륜에 맞바람을 폈다. 상대는 남편친구 중 한 명인 배우 벤 홀링스워스로 밝혀졌다”며 “현재 둘의 관계는 데미 무어가 커쳐에게 충실하고자 벤을 떠나며 일단락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자료
또 한 번 문제가 생기면 내한하세요. 곧 가 시작됩니다.

글. 이가온 thirt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