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컴백 하루 앞두고 M/V 티저 공개…’봄 느낌 물씬’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러블리즈 뮤비 티저 / 사진=티저 영상 캡처

러블리즈 뮤비 티저 / 사진=티저 영상 캡처

그룹 러블리즈가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러블리즈는 오는 2일 정규2집 리패키지 앨범 ‘지금, 우리’로 전격 컴백 하는 가운데 오늘(1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지금, 우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각자 다른 공간에 있는 러블리즈 멤버들이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끌며, 상큼 발랄한 멜로디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차례로 등장해 남심을 저격하며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2017.05.02 PM 6:00’이라는 문구로 팬들에게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시간을 예고해 리패키지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러블리즈의 컴백 타이틀곡 ‘지금, 우리’는 러블리즈만의 특유의 아련함을 동시에 표현하며 시작부터 끝까지 에너지 넘치는 멤버들의 가창력을 아쉬움 없이 보여주는 일렉트로닉 댄스곡이다.

또한 이제까지의 러블리즈 곡들에 비해 BPM이 가장 빠른 댄스곡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의 정규2집 리패키지 ‘지금, 우리’는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