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비, 오늘(25일) 첫 솔로 ‘Night Vibe’ 공개 “전부 실화”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보이비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보이비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힙합 그룹 리듬파워 멤버 보이비의 첫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보이비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첫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 음원과 타이틀곡 ‘아침에 다시 얘기해(Feat.Sik-K)’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라는 앨범명은 밤에 듣기 좋은 음악들로 구성됐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으며, 1번 트랙부터 6번 트랙까지 모두 보이비와 관련된 솔직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아침에 다시 얘기해(Feat.Sik-K)’는 리듬파워 멤버로서 기존에 들려줬던 음악들과는 차별화된 보이비만의 새로운 음악적 면모를 만나볼 수 있는 곡으로, 보이비의 실제 연애 경험담을 토대로 쓴 현실적인 가사가 듣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보이비는 “픽션이 살짝 섞여있긴 하지만 모두 저의 경험담”이라며 “타이틀곡이라서 더욱 진솔한 얘기를 해보고 싶어 이 곡에 제 마음을 담았다”고 소개했다.

이 밖에도 인트로곡 ‘와썹’, 축구 저지를 좋아하는 보이비의 모습을 담은 곡 ‘마이 저지(My Jersey)’, 카니발에서 적어 내려간 가사를 곡으로 탄생시킨 ‘카니발 프리스타일’, 군대에서 노트에 적어뒀던 글들을 가사로 옮긴 ‘번호’, 보이비가 생각하는 이상향이 드러난 아웃트로곡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 Feat. Car, The Garden)’까지 보이비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트랙들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개성 있는 랩과 뛰어난 가사 전달력 등으로 많은 힙합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보이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Mnet ‘쇼미더머니6’에 출격해 우승후보로서의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할 계획이다.

보이비가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는 이날 정오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