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1/3, 리패키지 앨범 발매 확정…’상큼→시크’ 변신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이달의소녀 1/3 리패키지 앨범 티저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소녀 1/3 리패키지 앨범 티저 / 사진제공=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달의 소녀의 첫 유닛 ‘이달의 소녀 1/3’이 리패키지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4일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이달의 소녀 1/3(희진, 현진, 하슬, 비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러브&라이브(Love&Live)’ 리패키지 앨범 ‘러브&이블(Love&Evil)’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달의 소녀 1/3 멤버들은 밝고 깜찍했던 기존 이미지와는 달리 어둡고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비바람이 몰아치는 것 같은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연주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되며, 이달의 소녀 1/3 멤버들의 서늘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Live’를 뒤로 쓴 ‘Evil’이란 제목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첫 미니앨범과는 완벽히 다른 접근 방법의 신곡이 수록된다.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지금 좋아해’가 이달의 소녀 1/3의 청순함과 발랄함을 보여줬다면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알 수 없는 비밀’을 통해서는 완전히 상반된 모습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을 접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달의 소녀 1/3은 지난해 10월 첫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첫 유닛으로 희진, 현진, 하슬, 비비까지 네 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이달의 소녀 1/3의 리패키지 앨범 ‘러브&이블(Love&Evil)’은 오는 27일 발매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