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맨투맨’ OST 첫 번째 주자…21일 ‘테이크 유어 핸드’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빅스가 '맨투맨' OST를 가창했다. / 사진제공=JTBC 콘텐츠허브

빅스가 ‘맨투맨’ OST를 가창했다. / 사진제공=JTBC 콘텐츠허브

보이그룹 빅스(VIXX)가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맨투맨’ 측은 21일 첫 방송에 앞서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빅스가 가창한 ‘테이크 유어 핸드(TAKE YOUR HAND)’가 공개됐다.

빅스가 참여한 ‘맨투맨’ OST Part.1 ‘TAKE YOUR HAND’는 세련된 EDM 베이스의 어쿠스틱한 감성이 어우러진 곡으로 박세준 음악감독과 우지훈 작곡가가 공동으로 작곡 및 편곡을 맡았고 임서영과 박세준 음악감독이 작사했다.

“저 너머를 꿈꾸게 해준건 나의 손 잡아준 바로 너”, “잃었던 그 순간에 나를 데려가줄래. I’ll take your hand”로 이어지는 가사는 운명처럼 만난 극중 인물들을 떠올리게 만들면서 드라마의 여운을 전한다.

‘맨투맨’ 제작진은 “OST 녹음 당시 빅스는 재녹음에 재녹음을 감행하는 열의를 보였다”며 “심혈을 기울인 빅스의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TAKE YOUR HAND’가 극의 재미와 감동을 견인할 것”이라고 전했다.

‘맨투맨’ OST는 빅스를 시작으로 임창정, 양파, 허각, 마마무, 스탠딩에그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꾸려져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맨투맨(MAN x MAN)’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다. ‘맨투맨(MAN x MAN)’은 이날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