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KR’, 스팟 영상 공개…성훈의 꽃미소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아이돌마스터.KR' / 사진=영상 화면 캡처

‘아이돌마스터.KR’ / 사진=영상 화면 캡처

‘아이돌마스터.KR’ 성훈과 수지의 심상치 않은 만남이 시선을 끌고 있다.

SBS funE, SBS 플러스, SBS MTV에 교차 편성된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의 스팟 영상에서 성훈(강신혁 역)과 수지(수지 역)의 특별한 인연을 암시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정신없이 달려가던 성훈이 교통사고가 난 수아를 붙잡고 오열하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위급한 상태의 수아와 함께 병원을 찾은 성훈과 쌍둥이 동생의 사고 소식을 접하고 달려온 수지의 운명적인 만남이 그려져 앞으로의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우연히 수아의 납골당에서 만난 두 사람에게선 충격과 당황스러움이 느껴지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죽은 수아와 재회한 듯한 성훈의 놀란 표정과 다소 반갑지 않아 보이는 수지가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로 러브라인과 막장요소를 배재해 오롯이 소녀들의 성장과정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해 가볍고 발랄한 분위기를 예상케 했었다. 그러나 다소 상반된 분위기의 스팟 영상이 공개되면서 반전 매력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청춘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오는 28일 SBS funE 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 첫 방송되며, 이후 오후 11시 SBS 플러스, 30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방송된다. 또한 아마존을 통해 4월 28일 한일 동시방영을 시작으로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