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X도끼,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확정 “최고의 시너지 낼 것” (공식)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박재범, 도끼 / 사진제공=Mnet

박재범, 도끼 / 사진제공=Mnet

AOMG 박재범과 일리네어 도끼가 Mnet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6’를 이끌어 갈 네 번째 프로듀서로 공개됐다.

Mnet ‘쇼미더머니6’제작진은 15일 오전“어젯밤 박재범, 도끼가 네 번째 프로듀서로 참여하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박재범은 앞서 시즌4에서, 도끼는 시즌3과 시즌5에서 프로듀서로 활약을 펼친 바 있다.

블락비 지코·딘, 타이거JK·Bizzy, 다이나믹듀오, 박재범·도끼까지‘쇼미더머니6’의 역대 최고 프로듀서 라인업이 완성되며 올해 중반 편성 예정인‘쇼미더머니6’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박재범은“도끼와 함께 프로듀서를 맡게 돼 기쁘다.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끼는“우리는 AOMG와 일리네어가 있기 전부터 함께한 아는 사람들은 다 알만큼 가장 교류가 많았다. 시작부터 함께한 둘이 오랜만에 뭉친데다, 벌써 3번째 출연이라 새로운 느낌으로 재밌게 해볼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쇼미더머니6’는 지난 3월 초부터 래퍼 공개모집을 진행했다. 수많은 유명 래퍼들이 출사표를 던진 사실이 알려지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6일 공개 모집이 마감되며, 이번 시즌은 미국 LA와 뉴욕 두 군데서 예선을 진행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