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FOOL’ 이승훈 메이킹 안무 영상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위너 'FOOL' 안무 연습 영상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위너 ‘FOOL’ 안무 연습 영상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가 ‘릴리 릴리(REALLY REALLY)’에 이어 신곡 ‘풀9FOOL)’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위너의 ‘풀’ 안무 연습 영상을 게재했다.

모노톤의 영상에는 위너 멤버들이 ‘FOOL’의 애절하고 절실한 노랫말을 표현한 안무가 슬로우 템포의 멜로디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영상은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돼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군무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개인파트 별 섬세한 감정연기도 엿볼 수 있다.

이번 안무는 SBS ‘K팝스타 시즌1’에서 독창적인 안무와 무대로 TOP4까지 진출한 바 있는 멤버 이승훈이 직접 멤버들과 이야기하고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풀’은 메인 리드 사운드와 피아노 건반 위주의 슬로우 템포 곡으로 강승윤이 YG 프로듀서인 에어플레이와 함께 작곡, 단독으로 작사를 맡았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모든 이들이 느끼는 공통된 슬픈 감정을 한 마디로 함축, 표현하고 있다.

위너는 지난 주말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은 물론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으며, 최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출연까지 확정지으며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