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조이에 한 발짝 가까이 다가선다 ‘로맨틱男 변신’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이현우, 조이/사진=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사진=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가 달콤한 선물로 조이 공략에 나선다. 화가 난 조이를 위해 아이스크림을 선물하고 있는 이현우의 모습이 포착된 것.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이하 ‘그거너사’)는 지난 3일 5회 방송에서는 이현우(강한결)의 정체가 탄로나 긴장감을 자아냈다. 금방이라도 터질 것 같은 눈망울로 “왜 거짓말 했어요?”라고 묻는 조이(윤소림)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 이현우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6회 속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길지 가슴을 졸이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이현우가 조이에게 깜짝 아이스크림 공세를 하는 달콤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현우는 조이에게 아이스크림 상자를 내밀며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흡사 여자친구의 화를 풀어 주듯 애교가 담긴 그의 눈빛이 여심을 절로 녹인다. 하지만 이현우의 귀여운 뇌물공세에도 불구하고 화가 풀리지 않은 듯 차가운 조이의 표정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이현우가 자신을 피하는 조이에게 깜찍한 뇌물공세를 하며 한 걸음 다가서기 시작한 모습. 특히 6회 예고에서 이현우는 조이에게 “너랑 내 사이 절대 거짓말이 아니라는 거 증명해 줄게”라며 더 이상 물러서지 않을 것임을 예고해 심쿵을 유발함과 동시에 기대감을 높였다

‘그거너사’ 제작진 측은 “늘 조이가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며 이현우에게 직진했다면, 이번에는 자신의 진심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조이에게 한 발짝 가까이 다가서는 이현우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라며, “과연 이현우가 조이의 상처를 어루만지며 오해를 풀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그거너사’는 4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