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4월 6일 신곡 ‘장난 아닌데’ 공개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데이식스 성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성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오는 4월 6일 ‘Every DAY6 April’의 프로젝트인 새 디지털 싱글 ‘장난 아닌데’를 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성진의 티저 이미지 2장을 게재, 신보 발매 소식을 사실을 알렸다.

티저 이미지에는 곡명인 ‘장난 아닌데’와 영문곡명인 ‘I’M SERIOUS’와 함께 ‘2017. 4.6 Release’라는 공개시기, 또 어쿠스틱 기타를 든 성진의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아내게 한다.

‘장난 아닌데’는 좋아하는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는 그와 제대로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있는 자신에 대한 답답함을 표현한 곡이다. 그간 DAY6가 보여준 스타일과는 또다른 빈티지록적인 사운드를 통해 좀 더 편안한 느낌을 전하는 록장르의 노래다.

DAY6는 2017년 한해 동안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DAY6’를 진행하고 있다. 1월에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 2월에는 ‘예뻤어’와 ‘My Day’, 3월에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를 발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Every DAY6’ 프로젝트와 함께 활발한 공연으로도 팬들과 만나고 있는 DAY6는 오는 4월 1일과 2일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Every DAY6 Concert in April’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