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3’, 출연자 맞히기 이벤트 개최…최대 상금 1000만원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크라임씬3' 이벤트 / 사진제공=JTBC

‘크라임씬3’ 이벤트 / 사진제공=JTBC

JTBC ‘크라임씬3’가 첫 방송을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부터 진행되는 ‘플레이어를 추리하라’ 이벤트는 ‘크라임씬3’에 출연할 6명의 플레이어 중 게스트 1명을 제외한 5명을 맞히는 이벤트다. 5명을 모두 맞히면 상금이 지급되며, 참여인원이 많을수록 누적금액이 쌓인다. 계정별로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최대 상금은 1천만 원 까지 올라갈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31일부터 오는 4월 9일까지 ‘크라임씬3’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최종 확정된 플레이어는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당첨자는 4월 14일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라임씬’은 실제 범죄사건을 재구성한 상황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5월 첫 방송된 이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 라인과 출연자들의 완벽한 추리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해 하반기 제작에 돌입한 ‘크라임씬3’ 제작진은 이전 시즌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스토리 라인과 추리 룰을 구현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특히, 현시대의 사회상을 반영한 스토리와 캐릭터가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더욱 강력해진 ‘크라임씬3’는 오는 4월 28일 오후 9시에 첫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