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2017 전국 투어 콘서트 ‘THE ARTIST: 소리’ 광주 개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정동하 광주 콘서트 / 사진제공=에버모어뮤직

정동하 광주 콘서트 / 사진제공=에버모어뮤직

‘라이브의 황제’ 정동하가 오는 4월 1일 광주 콘서트를 진행한다.

정동하는 오는 4월 1일 오후 7시, 광주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2017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솔로 데뷔 후 2015년과 2016년에도 광주에서 콘서트를 진행했던 정동하는 3년 연속 광주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정동하는 “콘서트는 언제나 설레지만, 광주 관객 분들은 특히나 열광적인 환호를 해주셔서 유난히 기억에 오래 남는다, 이번 공연에서는 콘서트에서 처음 부르는 곡들을 들려드리기 위해 연습에 더욱 매진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셔도 좋다”며 자신감을 표했다.

2017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는 목소리 본연에 집중하는 정동하의 모습, 또 그가 가진 다양한 소리의 테마를 보여주며 아티스트 정동하의 진면모를 선보여 호평 받고 있는 공연이다. 지난해 서울, 부천에 이어 올해 안양, 울산, 청주 등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주 광주를 비롯해 하반기에도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해 가을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로 출연, 4연승의 쾌거를 이루며 명품 보컬리스트로서의 위상과 인기를 증명한 정동하는 지난 2월 미국 단독 콘서트를 매진시키며 명불허전 ‘라이브 황제’로 등극했다. 아울러 2017 전국투어 콘서트 ‘The Artist : 소리’를 비롯해 각종 방송과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