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첫 팬사인회 개최 ‘믿을 수 없는 인기’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프리스틴 팬사인회 /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프리스틴 팬사인회 /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프리스틴이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첫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 몰에서 데뷔 앨범 The 1st Mini Album ‘HI! PRISTIN’ 발매 기념 공개 팬사인회를 개최해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데뷔 이후 첫 팬사인회를 가진 프리스틴은 팬사인회에 와준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는 등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행사 시작 전부터 사인회장에 모여 프리스틴을 기다린 팬들은 프리스틴이 등장하자 뜨거운 함성으로 10명 소녀들을 반겼다. 프리스틴은 물론 팬들 또한 팬사인회를 통해 프리스틴과 처음 만나는 것이기에 더욱 특별함이 더해졌다.

프리스틴은 팬사인회 내내 톡톡 튀는 매력과 팬들을 향한 사랑스러운 행동으로 찾아와준 팬들을 감동시켰다. 10인 10색 매력이 돋보이는 팬들을 향한 아이컨택부터 하이터치까지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사인회 동안 프리스틴과 팬들이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펼쳐졌다.

사인회 뿐만 아니라 행사 말미 이번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위 우(WEE WOO)’ 무대까지 펼친 프리스틴은 사인회의 처음부터 끝까지 찾아와준 팬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줌은 물론, 많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팬사인회는 100명 추첨 한정으로 진행된 행사였지만, 공개적으로 개최해 수많은 팬들이 찾아와 인산인해를 이루며 데뷔한 지 일주일도 채 안된 신인 그룹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인기를 보여줬다.

프리스틴은 음악 방송을 통해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