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이상민, 최저가로 즐기는 럭셔리 라이프 대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상민 / 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상민 / 사진제공=MBC

가수 이상민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돈 없어도 럭셔리하게 사는 법을 공개한다.

이상민은 과거 수많은 빚을 지며 ‘채무의 아이콘’으로 불렸고 최근 활발한 방송 활동을 진행하며 빚을 갚고 나가고 있음을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인터넷 생방송에서 이상민은 그동안 몸소 터득한 생활 절약 팁을 공개하겠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상민은 “없이 살아도 럭셔리하게 살아야 한다”며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꿀팁을 알려주겠다고 강조했다.

본격적으로 이상민은 자신이 즐겨 하는 초저가 쇼핑을 소개하며 기본적인 티셔츠부터 건강식품까지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했다. 이어 이상민은 단돈 만 원으로 집에서 럭셔리하게 호텔식 거품 목욕을 즐기는 법과 100만 원짜리 화장실 줄눈 시공을 단 돈 만원에 하는 방법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 이상민은 비염 환자들을 위한 코가 뻥 뚫리는 코 세척 방법을 공개했는데 다소 충격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상민이 알려주는 초저가로 럭셔리하게 사는 방법은 오는 25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