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엠카운트다운’ 데뷔 무대 인증샷…팬心 ‘위우위우’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프리스틴 / 사진제공=플레디스

프리스틴 / 사진제공=플레디스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첫 음악방송 출연 인증샷을 게재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꾸민 후 첫 음악방송 출연 인증샷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프리스틴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입고 나온 ‘위 우(WEE WOO)’ 무대의상과 함께 10인 10색 개성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다. 프리스틴은 사진과 함께 “저희 첫 방송 많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마음을 ‘두근두근’하게 만들 수 있는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멘트를 올리며 첫 음악방송에 찾아와준 팬들을 향한 마음 또한 전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음악방송 무대에 선 프리스틴은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 ‘위 우’ 무대는 물론, 수록곡이자 이번 앨범의 커플링곡인 ‘블랙 위도우(Black Widow)’ 무대를 선보였다.

프리스틴은 콘셉트인 ‘파워 앤 프리티(Power&Pretty)’가 여지없이 보이는 무대로 음악팬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갓 데뷔한 신인의 무대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무대매너와 유니크함을 선보였다.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인 프리스틴은 24일 KBS2 ‘뮤직뱅크’에서도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