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4’ 소진, 하이메 피해 자동차로…”제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로맨스의 일주일4'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 소진이 힘겹게 속내를 털어놓는다.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은 스타가 낯선 장소에서 일주일 동안 로맨스를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4에는 장희진, 걸스데이 소진, 임주은이 합류해 스페인으로 향했다. 이들은 훈훈한 매력의 로맨스남 3인과 사랑 찾기 여행을 하고 있다.

소진은 스페인에 닿은 첫날부터 로맨스남 하이메로부터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받았다. 그러나 소진은 직업이 직업인 만큼, 카메라와 하이메의 감정이 조심스러웠다. 때문에 “연기를 하는 것 같다”는 로맨스남들의 속마음에 절로 눈물을 쏟아냈던 것이다. 특히 지난 6회에서는 하이메와 단둘이 나눈 대화에서 눈물을 흘리며 좋은 친구가 되기로 선을 그었다.

이런 가운데 23일 방송되는 ‘로맨스의 일주일4’ 7회에서 소진이 힘겹게 속내를 털어놓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스페인 하엔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로맨스남녀 6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러나 또 다른 사진에서 소진이 “NO”를 외치며 뛰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하이메를 피해, 소진이 자동차로 돌아가는 모습이라고.

이후 자동차에서 하이메와 대화를 나누던 중 소진은 “제발..”이라며 힘겨워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이어 장희진과 임주은에게도 “옳지 않다고 생각했다. 나도 사람이다. 시간이 필요하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고. 과연 소진과 하이메 사이에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두 번의 눈물을 보일 정도로 혼란스러워했던 소진은 어떤 마음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로맨스의 일주일4’ 7회는 이날 오후 6시, 8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