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X김민경, 먹방으로 홈쇼핑까지 진출…’이맛이라지’ 론칭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유민상, 김민경 / 사진제공=JDB엔터

유민상, 김민경 / 사진제공=JDB엔터

개그맨 유민상과 김민경이 의기투합했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매회 놀라운 먹방을 선보이고 있는 개그맨 유민상과 김민경이 NS홈쇼핑에서 ‘이맛이라지’를 론칭, 먹방으로 홈쇼핑까지 진출한다.

‘3대천왕 통등심 돈가스’와 ‘주꾸미 두루치기’로 구성된 ‘이맛이라지’는 오는 26일 오후 4시 NS홈쇼핑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두 메뉴 모두 유민상과 김민경이 제작 초기부터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제작에 참여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고.

특히 ‘3대천왕 통등심 돈가스’는 유민상과 김민경이 ‘3대 천왕’에 나온 돈가스를 방송 이후 따로 시식해 본 뒤 그 맛에 이끌려 홈쇼핑 상품으로 론칭하게 됐다는 후문. 남다른 식감과 비법 양념장이 무기인 ‘주꾸미 두루치기’는 두 사람의 끝없는 시식으로 탄생된 제품이라는 전언이다.

이처럼 유민상과 김민경의 ‘민슐랭 가이드’ 인증을 거친 ‘이맛이라지’는 과연 어떤 맛일지 호기심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 더불어 두 사람은 오는 26일 론칭 방송에서 ‘이맛이라지’를 직접 소개하고, 먹방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 이날 방송을 더욱 궁금케 만들고 있다.

유민상은 “저희는 좋아하는 음식을 맛있게 먹었을 뿐인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이제는 반대로 ‘이맛이라지’를 맛있게 드시는 분들을 보고 뿌듯해 할 차례인 것 같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김민경은 “저와 유민상 씨 이름을 걸고 론칭하는 제품인 만큼 정말 신중하게 준비하고 있다. 음식은 정성이라고 생각해서 정말 정성을 쏟았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이맛이라지’는 오는 26일 오후 4시 정각 NS홈쇼핑에서 론칭되며 1부와 2부로 나눠진 이날 방송에서 유민상과 김민경은 ‘3대천왕 통등심 돈가스’의 개발자인 주용태 셰프와 함께 직접 제품 소개에 나선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