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日 게릴라 콘서트 개최..리얼리티 ‘에IF릴’서 전격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에이프릴 / 사진=‘에IF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에이프릴 / 사진=‘에IF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걸그룹 에이프릴(채경·채원·나은·예나·레이첼·진솔)이 일본 게릴라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에이프릴은 지난 19일 일본 도쿄 모리타운 가든스테이지에서 Mnet 디지털 채널 M2가 제작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IF릴’의 미션으로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하고, 멤버들이 직접 운영중인 ‘에IF릴’ 프로그램 공식 SNS계정을 통해 현장 인증샷을 게재했다.

팬미팅 참석차 일본을 방문한 에이프릴 멤버들은 ‘에IF릴’의 게릴라 콘서트 미션에 순식간에 수백여 명의 현지 팬들이 모이는 등 향후 일본 시장에서의 잠재력을 과시했다.

또 에이프릴은 일본 도쿄 시내 곳곳을 다니며 리얼리티의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공개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에이프릴은 성공적인 게릴라 콘서트를 마친 후, 공식 SNS을 통해 상큼한 인증샷과 함께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를 직접 전했다. 에이프릴은 이후에도 ‘에IF릴’ 공식 SNS을 통해 사진과 함께, 직접 댓글을 남기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게릴라콘서트와 팬미팅으로 국내를 넘어 일본까지 사로잡은 에이프릴의 다채로운 모습은 추후 ‘에IF릴’ 디지털 클립 및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Mnet 디지털 채널 M2가 제작하는 ‘에IF릴’은 ‘만약이, 현실로’라는 주제로 매 회 주어지는 설정 및 상황을 통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해결해 나가는 ‘신개념 미션 리얼리티’로, ‘톱 걸그룹’을 향한 멤버들의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를 솔직 담백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에이프릴의 5부작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IF릴’은 오는 4월 3일 디지털 채널 M2를 통해 첫 공개되며, 4월 4일 오후 7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